서울식물원 가을축제 ‘가든파티_in SEOUL’ 10.18~20일 3일간 진행 ‘보름밤의 정원’ 주제정원 최초 야간 개장… 2일간 18:00~20:30 행사 개최 정원 활동에 대한 과학적 접근… 과학 유튜버 ‘궤도’와 함께하는 토크쇼 ‘정원을 빌려드립니다’ 다채로운 가을 행사에 참여할 시민 크리에이터, 플리마켓 모집
광고 로드중
서울식물원은 8일 아름다운 가을 정원의 낮과 밤을 즐길 수 있는 가을 축제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0일간 진행된다고 밝혔다.
또한 ‘보름밤의 정원’ 콘셉트로 주제정원 야간 개장을 19~20일 2일간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서울식물원 개원 이후 최초로 진행되는 행사다.
광고 로드중
보름달이 뜨면 도깨비가 특별한 힘을 얻게 된다는 스토리로, 참가자들은 주제 정원 곳곳에 있는 도깨비를 찾아 문제를 해결해주면 혜택을 얻을 수 있고, 미션을 모두 수행하면 특별한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정원 작가와 함께하는 정원해설’, ‘다정한 투어’, ‘담아가는 식물원’, ‘컬러링 가든’ 등 아름다운 정원 속에서 즐기는 특별한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광고 로드중
이번 축제에서는 가을에만 느낄 수 있는 분위기를 극대화하고자 ‘풀결 속 항해’를 주제로 한 그라스 품종 전시도 함께 진행된다. 관상용 그라스 및 벼과, 사초과 식물을 비교하고 정원용 그라스의 대표적인 식물을 소개할 예정이다. 정원에서의 그라스 식재 디자인 등 정원소재로서의 장점과 사례를 살펴볼 수 있으며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관람할 수 있다.
박미성 서울식물원장은 “이번 가을 축제를 통해 서울식물원 주제원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느끼길 바란다. 자연이 주는 치유와 힐링을 함께 나누고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