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톱 쇼핑 공간 위해 매장 확장하며 새 단장 고객 동선 효율화, 상담존 마련 등 편의 강화 오픈 기념해 행사모델 특가, 굿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광고 로드중
삼성스토어 롯데 일산은 5일 리뉴얼 확장을 마치고 원스톱 쇼핑을 강화한 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했다고 밝혔다.
수도권 서북부 광역 교통망 중심에 위치한 삼성스토어 롯데 일산은 서울과 김포, 파주 등 대도시와 인접하고 지하철역이 연결되어 있어 뛰어난 접근성을 보인다. 업무∙주거∙교육 인프라를 아우르는 복합 상권 내 위치해 주중과 주말 상관없이 많은 방문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스토어 롯데 일산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매장을 208㎡로 확장해 제품 진열 공간을 넓혔으며 ▲쇼핑 동선 효율화 ▲쾌적한 상담존 마련 등 고객 편의를 강화한 매장으로 새 단장 했다고 한다.
광고 로드중
전문가 과정을 수료한 삼성스토어 롯데 일산의 매니저는 전 품목을 아우르는 맞춤 상담을 제공한다. 특히 한 번에 여러 품목 비교 구매를 원하는 혼수∙입주 고객의 경우 더욱 쉽고 편리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14일까지 매장에서 행사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주말인 6일과 7일에는 매장 방문 고객 선착순 50명에 한 해 \'세상에 없던 AI 라이프\' 굿즈인 텀블러를 증정한다.
삼성스토어 롯데 일산에 방문 후 제품 체험 후기를 SNS에 업로드하고 인증한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한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