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제공
광고 로드중
넥슨은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MMORPG ‘히트2’의 7월 업데이트 ‘에피소드2. 무너지는 경계’를 도입했다고 26일 밝혔다.
업데이트에 따라 추가되는 ‘인터 난투장’은 월드 내 이용자들이 모여 실력을 겨룰 수 있는 대규모 PvP 콘텐츠다. 매주 토요일 오후 9시에 열리며 5개 서버에서 특정 레벨을 충족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총 4라운드에 걸친 전투를 통해 월드 최강자를 가리며 라운드마다 상대방을 처치해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보상을 지급한다. 주요 보상 아이템인 ‘상급 승전의 휘장’을 모으면 최대 고대 등급 장비를 제작할 수 있다.
광고 로드중
넥슨 제공
캐릭터의 단계적인 성장을 지원하는 신규 시스템 ‘가호의 별’과 전용 던전 ‘황금 모래 해변’은 오는 8월 2일 선보일 예정이다. 황금 모래 해변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희미한 빛의 별조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를 가호의 별에서 사용해 다양한 버프 효과를 지닌 ‘별’을 소환해 능력치 상향 효과를 받을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9일 열릴 첫 인터 난투장에서 최종 승리한 월드별 1위 이용자에게 특별 보상으로 ‘신비로운 클래스·펫 11회 소환권’을 10개씩 추가 제공한다. 이외에 길드 운영 활성화를 위한 각종 이벤트도 운영한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