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빅히트 뮤직 제공
광고 로드중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슈가 러시 라이드’(Sugar Rush Ride) 뮤직비디오가 1억뷰를 돌파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지난 1월27일 발표한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의 타이틀곡 ‘슈가 러시 라이드’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6일 오후 1시 21분경 1억 건을 넘었다. 이는 공개된 지 한 달 남짓(38일) 만의 성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로써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7개월)가 갖고 있던 자체 최단기간 1억 뷰 달성 기록을 압도적인 차이로 경신했다.
‘슈가 러시 라이드’는 거부할 수 없는 유혹에 빠져드는 소년의 이야기를 담은 얼터너티브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펑키한 기타 사운드와 반전되는 후렴구가 조화를 이루며 청량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광고 로드중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슈가 러시 라이드’가 수록된 ‘이름의 장: TEMPTATION’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1위에 올랐고, 이 음반이 발매 첫 일주일 동안에만 무려 218만 장 팔리면서 ‘더블 밀리언셀링’ 아티스트가 됐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슈가 러시 라이드’를 포함해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CROWN),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Run Away), ‘캣&도그’(Cat&Dog) 등 총 5편의 1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