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 뉴스1
광고 로드중
박태환이 미모의 ‘여사친’(여자 사람 친구)과 봄날의 데이트에 나서며, 섬세한 매너로 ‘유죄보이’에 등극한다.
25일 오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7회에서는 ‘신랑수업’ 막내이자 ‘공식 모범생’ 박태환이 오랜만에 ‘여사친’을 만나 하루를 함께 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최근 촬영에서 박태환은 “평소 도움을 많이 주고 대화를 많이 나누는 친구”라며 ‘여사친’과 10년 인연을 공개했다. 친구를 데리러 가는 길, 박태환은 립밤까지 바르며 용모를 체크한 뒤 조수석 시트를 미리 조정하고, 향수까지 뿌리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여사친’에게 “예뻐졌네”라고 인사를 건네며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는 모습에, 화면을 지켜보던 출연진들은 “저런 모습은 처음 본다” “웃음을 굳이 감추려 하지 말라”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광고 로드중
제작진은 “박태환이 섬세한 운전 매너(태도)와 다정한 말투로 스윗함을 폭발시키며, 청춘드라마를 연상시키는 데이트를 이어나가 김원희-홍현희 ‘유부 선배’의 여심을 폭격했다”라며 “포토 부스와 오락실, 식당으로 이어지는 정석 데이트 코스와, ‘깻잎 논쟁’ 기출 변형 문제가 유발한 과몰입 대화 등 ‘당 수치 폭발’ 설렘 유발 현장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미래의 아내를 위한 김준수-영탁-모태범-박태환의 각양각색 신랑수업 현장과 유쾌한 일상을 담아내는 ‘신랑수업’ 17회는 오는 25일 오후 9시20분 방송된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