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워즈 수상 상품 체험분 최대 30종 담아 6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증정 올리브영 어워즈 인기 상품 최대 40% 할인
CJ올리브영 22주년 벌스데이 캔
광고 로드중
CJ올리브영은 전국 매장과 모바일 앱(App)에서 22주년 ‘벌스데이 캔(Birthday Can)’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창립 22주년을 맞은 올리브영은 매년 연말 한 해 동안 소비자가 보내준 성원에 보답한다는 의미를 담아 벌스데이 캔 증정 행사를 진행해왔다. 벌스데이 캔은 그해 주요 인기 상품 체험분과 틴 케이스를 엮어 만든 스페셜 굿즈다.
이번 벌스데이 캔은 2021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 수상 브랜드 인기 상품 등으로 구성해 혜택을 극대화했다고 올리브영 측은 전했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연간 약 1억 건의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부문별 대표 상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올해는 28개 부문에서 134개 제품이 수상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광고 로드중
이와 함께 어워즈 수상 상품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2021 올리브영 어워즈 브랜드위크를 전개한다. 기초, 색조, 향수, 미용소품 등 어워즈 수상 브랜드가 170여개 인기 상품을 선별해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올해 벌스데이 캔은 올리브영 어워즈와 연계해 한해 트렌드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역대급 구성으로 준비했다”며 “올리브영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은 히트상품을 총망라한 벌스데이 캔과 함께 풍성한 연말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