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모더나 백신 1차 접종 후 사망’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시됐다. © 뉴스1
광고 로드중
전북 군산에서 40대가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 나흘만에 사망했다는 내용의 글이 국민청원 게시판에 올라왔다. 이 청원인은 “평소 기저질환이나 다른 질병이 없던 아버지가 갑자기 돌아가셨다는 사실을 납득할 수 없다”고 호소했다.
13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모더나 백신 1차 접종 후 사망’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시됐다.
고인의 아들이라고 밝힌 이 청원인은 “아버지는 지난달 23일 오전 군산의 모 내과에서 모더나 1차 백신주사를 맞으셨다”면서 “이후 3일 뒤 새벽 갑자기 극심한 심장 통증 호소와 함께 피가 섞인 구토를 하시고 돌아가셨다”고 밝혔다.
광고 로드중
청원인은 “아버지는 평소 앓고 있던 기저질환이나 다른 질병은 전혀 없었다”며 “건강을 위해 영양제를 꾸준히 먹고, 주말이면 어머니와 등산을 가거나 자전거를 타는 등 운동을 활발히 했기에 사망원인에 대해 의문을 가질 수 밖에 없다”고 호소했다.
그러면서 “아버지는 43세의 젊은 나이에 이제 겨우 11살인 동생과 어머니를 두고 갑작스럽게 돌아가셨다”면서 “아버지의 죽음이 억울하지 않도록 정확한 원인 규명을 원한다”고 하소연했다.
(군산=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