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6일 사이버 견본주택 오픈 전용 84~154㎡ 구성 전국 청약 가능 단지 총 44개 평면 타입… 선택 폭↑ 공모 통해 단지 설계
세종자이 더 시티는 지하 2~지상 25층, 24개동, 전용면적 84~154㎡P, 총 135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총 44개 평면 타입을 마련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고 한다. 특히 단지는 전용 85㎡ 초과 타입이 1200가구로 전체 물량의 89% 이상이다.
세종시는 전국에서 청약이 가능하다. 세종시 이전기관 특별공급 제도 폐지 이후 처음 선보이는 단지로 그동안 세종시에서 유례없던 물량(약 1100가구)이 일반 분양으로 공급된다. 세종시는 물론 전구 각지에서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광고 로드중
조경설계로는 수경시설과 함께 조성된 중심정원을 비롯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목적 공간 ‘자이펀그라운드’, 수경시설 ‘워터가든’, 휴게정원 ‘힐링가든’ 등이 조성된다. 커뮤니티시설로는 세종시 도시경과과 자연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 2개소와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피트니스센터, GX룸, 독서실, 스터디룸, 작은도서관, 게스트하우스, 실내놀이터 등으로 구성된 ‘클럽자이안’이 들어선다.
가구 내부는 타입별로 4베이 4룸 구조와 5베이 5룸 구조, 테라스 구조, 지하다락, 복층형 펜트하우스 등이 적용된다. 여기에 알파·베타공간(일부)과 안방 드레스룸, 현관 팬트리, 복도 팬트리 등을 통해 공간활용성과 수납공간을 극대화했다.
GS건설 관계자는 “세종시 이전기관 특별 공급 제도 폐지 이후 첫 분양 단지로 수요자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라며 “알찬 상품 구성을 통해 향후 세종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종자이 더 시티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대체 운영된다. 단지 입주 예정시기는 오는 2024년 7월이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