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愛 살다]한샘 ‘리하우스 패키지’ 삼성전자 손잡고 스마트패키지 출시 인테리어 전문가 리모델링-가전 제안 미래의 삶 바꿀 주거공간 제시할 것
한샘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수퍼화이트’와 삼성가전으로 시공한 인테리어.
광고 로드중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 회장)이 삼성전자와 함께 가전과 리모델링을 한번에 설계·시공 할 수 있는 ‘리하우스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한샘은 자사 리모델링 상품 ‘스타일 패키지’와 삼성전자의 가전을 맞춤형으로 구성할 수 있는 한샘리하우스 ‘스마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로 집을 장만하고 이사를 하는 과정에서 가전과 리모델링을 따로 구입하면 시공한 리모델링 상품과 가전이 서로 어울리지 않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
한샘 인테리어 전문가 RD가 한샘 리하우스 스마트패키지를 안내하고 있다.
광고 로드중
한샘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모던크리스탈 화이트’와 삼성가전으로 시공한 인테리어.
한샘과 삼성전자는 지난해 9월 업무협약(MOU)을 맺고 리모델링 사업 확대와 리테일 판매 연계, 스마트홈 솔루션 구현 등을 위한 상호 협력을 이어가기로 한 바 있다. 이 중 리모델링 사업 분야의 첫 번째 협업이 마로 스마트 패키지다.
지난해 10월에는 한샘의 프리미엄 부엌 브랜드 ‘키친바흐’ 부엌가구 소재인 ‘페닉스’를 비스포크 냉장고 도어에 적용한 제품을 출시했고 올 2월에는 한샘 디자인파크 롯데광복점 리하우스관에 한샘 가구와 삼성 가전을 함께 전시한 본보기집을 선보였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