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쇼케이스 진행… 최대 22% 할인 쿠폰 증정 “건강한 소재·합리적인 가격” 강조
광고 로드중
G마켓은 오는 21일까지 ‘지오다노 주니어’ 브랜드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패션 브랜드 지오다노가 새롭게 론칭한 유아동 패션 아이템을 가장 먼저 선보이는 행사로 최대 22% 할인쿠폰도 준비했다.
지오다노 주니어는 편안한 활동성과 기본에 충실한 품질을 앞세운 라인으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을 위해 건강한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라고 G마켓 측은 소개했다. 주요 제품으로는 활동성을 강조한 ‘테리 맨투맨’과 ‘테리 조거팬츠’, ‘테리 후드집업 가디건’ 등을 제안했다. 기본 아이템으로는 ‘코튼 크루넥 긴팔티·반팔티’, ‘세미오버핏 데님팬츠’ 등이 있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할인쿠폰도 제공한다고 한다. 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되는 중복할인쿠폰으로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은 22%, 일반 회원에게는 20% 쿠폰이 지급된다. 삼성카드나 국민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2% 즉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고 G마켓은 설명했다. 제품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남긴 소비자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준다. 소셜미디어 채널 해시태그 이벤트도 운영한다.
광고 로드중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