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광고 로드중
장에는 몸에 이로운 ‘유익균’과 해로운 ‘유해균’이 공존하고 있다. 장 건강을 지키려면 유익균과 유해균의 균형이 중요하다. 장 속 유익균의 비율이 유해균보다 높아야 장내 균총이 정상적인 균형을 유지하고 건강해진다.
인기 상승세인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제품은 종근당건강의 ‘락토핏’이다. 시장 점유율은 물론이고 브랜드 인지도와 소비자 만족도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하고 있어 1등 유산균으로 불린다. 지난해 초에는 1초에 1통씩 판매되는 기록을 나타내 ‘1초 유산균’에 등극하기도 했다.
온 가족이 쉽고 간편하게 섭취하며 장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 락토핏의 인기 비결이다. 예민한 장을 가진 유아·어린이부터 장시간 의자에 앉아 생활하는 학생, 직장인, 장내 유익균이 감소하는 노년층 등 나이와 상황에 따라 각각에 맞는 제품을 골라 섭취할 수 있다. 일명 ‘생애 주기별 맞춤형 생유산균’이다.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부터 그린·베베·키즈·뷰티·코어·맘스·슬림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합리적인 가격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 제품 안전성도 이 제품의 장점이다.
광고 로드중
종근당건강 락토핏 제품은 오늘부터 일주일간 종근당건강 콜센터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