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역 그란비아스타
광고 로드중
최근 ‘편리미엄’이라는 트렌드가 각광받고 있다. 편리미엄이란 편리함이 곧 프리미엄이라는 뜻으로(편리함+프리미엄) 한 곳에서 모든 것을 편리하게 해결하고 싶은 현대인들의 소비패턴을 반영 한 단어이다.
이러한 ‘편리미엄’이 대세가 되는 가운데 현재 분양 중에 있는 동탄2신도시의 패밀리 복합 스포츠파크몰인 동탄역 그란비아스타가 주목을 받고 있다. 동탄역 그란비아스타는 동탄2신도시 내의 패밀리 스포츠파크몰로 대지면적 1만 7285㎡ 연면적 9만 1871㎡ 규모이다. 경부고속도로와 동탄대로 등 수도권과의 진출입이 편리하고, 동탄 트램(예정)을 통해 동탄 내 수요 접근이 용이다. 이러한 광역 교통망을 통한 인구유입으로 약 400만의 배후수요가 기대된다.
동탄역 그란비아스타는 상업시설과 스포츠시설을 모두 갖추고 있는 복합몰로 쇼핑과 레저, 문화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힐링의 공간을 한 번에 제공한다. 동탄 유일의 패밀리 스포츠파크몰로 2만7776평의 압도적 규모를 자랑한다.
광고 로드중
4~8F에 대규모 집객시설을 전략적으로 배치해 샤워효과로 인한 중층 이용객 증가가 기대된다. 6~8층에는 신개념 패밀리 테마파크 잭슨나인스가 입점이 확정됐다. 게임존과 미디어존, 레이싱존, 포토존 등 9개의 테마존으로 구성돼 온 가족,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기오염과 미세먼지로 인해 야외활동에 대한 거부감이 늘어나고 실내 스포츠의 인기가 늘어가고 있는 시대에 집객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릴 키테넌트 시설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동탄역 그란비아스타 홍보관은 화성시 동탄대로 린스트라우스 앨리스빌에 위치해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