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쌀가공식품 전문 온라인쇼핑몰 ‘쌀토리랑’ 새 단장 …재개설 기념 사은 행사

입력 | 2020-10-13 14:37:00

쌀토리랑 리뉴얼 그랜드 오픈 사이트 이미지


 (사)한국쌀가공식품협회(회장 김문수·이하 협회)는 국내 쌀 소비 촉진을 위해 온라인쇼핑몰 ‘쌀토리랑’을 오는 14일 새 단장해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협회에 따르면 이번 사이트 리뉴얼을 통해 간편결제(네이버페이 등), 모바일 연동, 예약배송 시스템 등 구매자 편의 기능을 강화했으며, ▲쌀 가공품 품평회를 통해 선정한 쌀 가공식품 TOP10관, ▲다양한 상품을 한 묶음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꾸러미관, ▲학교 급·간식 식품 위주의 영양사 전용관, ▲기업용 제품 구매 고객을 위한 공동구매관 등 다양한 소비자 층의 빠르고 편리한 구매를 위해 고객 맞춤형 상품관을 새롭게 구성하고 구매 관련 전용관을 확대하였다.

또한 새 단장 재개설 기념으로 1+1, 2+1 증정 이벤트를 14일 리뉴얼 오픈 후부터 11월 초까지 진행하며, 구매 고객의 댓글을 뽑아 무선이어폰 ‘에어팟, 갤럭시 버즈, 쌀토리랑 굿즈’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협회 관계자는 “국내 유일 쌀 가공식품 판매 온라인 플랫폼인 ‘쌀토리랑’을 고객 맞춤형으로 개편하여 쌀 가공식품 구매 시장의 새로운 창을 열고 쌀 소비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