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와 함께 쉽고 간단한 시승 이벤트 마련 백화점상품권 등 경품 혜택 제공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광고 로드중
한국GM은 오는 27일까지 카카오와 함께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톡 채팅창 배너 광고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기회와 함께 경품도 증정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자는 시승 시 원하는 지역과 대리점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다음 달 24일까지 시승을 완료한 소비자에게 추첨을 통해 30만 원 상당 백화점상품권(2명), 카카오프렌즈 기프트카드(5명), 스타벅스 쿠폰(370명)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시승차와 전시차는 살균소독이 이뤄진다. 손잡이와 스티어링 휠, 기어노브, 각종 버튼 등 운전자 손이 자주 닿는 부분을 중심으로 집중 소독이 실시된다. 방문객 안전을 위해 전시장 역시 방역에 공들이고 있다고 한국GM 측은 설명했다.
광고 로드중
한편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3가지 디자인과 총 19개 색상 조합이 가능한 컬러, 동급 유일 고급 옵션 등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많은 인기를 얻어 지난달 3000대 넘는 판매고를 기록하기도 했다. 특히 동급에서 유일하게 정부로부터 제3종 저공해 차량 인증을 받아 공영주차장 최대 50% 할인 등 친환경차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