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중앙대학교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은 2020학년도 전반기 석사과정 신입생(4학기·2년 과정)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모집 학과는 인적자원개발학과, 글로벌물류학과 두 곳이며 모집정원은 연간 80명이다.
중앙대에 따르면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은 국내 인적자원개발(Human Resource Development: HRD) 분야 최초이자 유일한 특성화 대학원으로 대한민국의 HRD와 물류분야 리더를 양성, 경제와 국가 발전에 기여해 오고 있다.
이곳에서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실무와 이론을 융합한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무엇보다 금요일 야간 및 토요일 전일 수업으로 본업과 학업을 동시에 추구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인적자원개발학과의 필수과목 중 하나인 e-HRD 기초 과목은 온라인 강좌로 운영 돼 시간을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재학생과 졸업생이 함께 하는 원우회 활동이 활성화 되어있어 브라운백 미팅(간단한 점심을 겸한 토론 모임), 지앤지(Global&知) 데이 등의 행사를 통해 활발한 지식 교류 및 사회적 교류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광고 로드중
신입생 모집은 일반전형 1차와 2차로 나누어 상시 진행한다. 현재 일반전형 1차 원서 접수 중으로 1차 접수 마감은 10월 15일까지이며, 기간 내 유웨이어플라이에서 24시간 접수가 가능하다. 입학원서를 포함한 각종서류는 10월 16일 오후 5시까지 방문 또는 등기로 내면 된다. 서류 심사와 면접 후 합격자 발표는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2차 모집 일정 및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은 중앙대학교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교학지원팀으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