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비건 뷰티 브랜드를 지향하는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브랜드 론칭 2주년을 기념해 인기 제품을 8888원에 판매하는 ‘해피 비건 아워’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디어달리아88데이’ 이벤트는 8월 8일부터 15일까지 8일 간 디어달리아 공식몰에서 베스트 셀링 아이템 8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온라인 검색창에서 ‘디어달리아88데이’로 검색하면 ‘해피 비건 아워’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 돼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모이스처 선 로션’을 비롯하여 ‘파라다이스 드림 벨벳 립 무스’ 등 디어달리아 베스트셀러를 8888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블루밍 에디션(쿠션 파운데이션, 립밤 등 4종)과 선 로션 등 디어달리아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5종의 ‘비건 뷰티 스페셜 세트’를 특별가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매주 새로운 선물이 증정되는 ‘1+1 위클리 스페셜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된다.
광고 로드중
‘더 비건 소사이어티’는 1944년에 처음으로 ‘비건(vegan)’이라는 단어를 만든 단체로 ‘글로벌 비건 인증 마크’를 부여하는 활동을 통해 더 많은 글로벌 기업들이 비건 인증을 받을 수 있도록 장려하고 열악한 농장이나 실험실에서 구출한 동물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쉼터인 Farm Sanctuary를 지원하며 동물답게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비영리 협회이다.
이와 관련해 디어달리아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동물보호단체 페타(PETA·동물의 윤리적 처우를 지지하는 사람들)의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인증을 받았다. 크루얼티 프리는 전 제품에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다는 의미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