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제형의 어는점을 낮춰 영하 15∼20도의 냉동고에서도 완전히 얼지 않고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제형으로 유지된다. 특히 냉동 보관한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바르는 순간 피부에 있는 열을 단기간에 낮춰 피부는 손상시키지 않고, 열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해 준다. 또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일시적인 해동에 문제가 없도록 설계됐으며 사용하던 제품을 상온으로 옮겨도 문제가 없다.
얼려 쓰는 ‘더마 리페어 아이스 시카 크림’
광고 로드중
이 제품은 기존의 진정 효능성분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여름철 뜨거운 햇빛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주는 얼려 쓰는 ’아이스 크림’이다.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편백추출물’ △햇빛으로 인한 손상을 케어하는 ‘마데카소사이드’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강화하는 ‘판테놀’ 등 손상 피부를 케어하는 3가지 효능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은 여름 더위에 지친 피부의 온도를 낮춰주고 수분충전 효과를 주는 ‘달빛유자 얼려 쓰는 수면팩’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유자 셔벗 쿨링TM 제형이 적용돼 더위에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4.5도 낮춰주고 뜨거워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또한 사용 후 피부 수분량이 25% 증가하는 수분충전 효과도 있어 메마른 여름피부를 촉촉하게 해 준다.
광고 로드중
박서연 기자 sy009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