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 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는 이달 말까지 유명 브랜드 뷰티 상품을 총망라하는 ‘뷰티 특가전’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여름을 대비해 스킨케어 제품부터 선크림과 에어쿠션, 마스크팩, 세안제 등 뷰티 카테고리 전 제품이 준비됐다고 G9 측은 설명했다. 특히 큰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로드샵 브랜드 상품부터 고가 해외 유명 제품을 선보이고 카드사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G9 관계자는 “최근 뷰티 동영상을 보고 화장법을 배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뷰티 크리에이터나 ‘코덕’들의 ‘인싸템’으로 등극한 제품도 준비해 알찬 구성으로 특가전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광고 로드중
구매 부담을 한층 더 낮춘 ‘1+1’ 상품도 마련됐다. ‘AHC 선스틱 1+1’을 비롯해 ‘알페신 C1 카페인 샴푸 1+1’, ‘피지오겔 AI로션 1+1’ 등이 준비됐다.
원주경 G9 패션레지팀 팀장은 “불황 속 ‘뷰티 소확행’이 트렌드로 자리매김 하면서 가격이 합리적인 제품부터 유명 브랜드까지 인기 상품을 모아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동영상으로 화장법을 배우는 화장 초보자들이나 여름 화장품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실속 있는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G9는 무할인율·무배송비·무옵션가 등 3무(無) 정책을 앞세워 ‘충성 고객’ 확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해외직구를 포함한 전 상품을 무료로 배송하고 추가 옵션금을 없애 상품을 검색할 때 처음 본 가격 그대로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매일 누구나 무제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과 온라인몰 최초로 무료반품 서비스도 제공한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