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아가방앤컴퍼니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4월 2일 하루 동안 온·오프라인 ‘착한가격’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지난 1979년 아기에게 필요한 모든 것이 준비된 곳이라는 의미로 사명(아가명)을 정하고 브랜드 확장을 통해 지난 40년간 국내 유아동 의류 및 용품 대표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국내를 넘어 중국과 아시아 시장에서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통해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이번 창립 기념 할인을 통해 하루 동안 전국 아가방 매장에서 일부 봄 신상 외 의류 및 액세서리를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매장 방문 인증샷 이벤트도 마련됐다.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에 해시태그(#)와 함께 ‘아가방 40주년’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42명에게 유모차 등 육아용품을 증정한다.
광고 로드중
40주년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통합 포인트인 두두 멤버십 어워드(Awards)도 준비됐다. 반기 누적 구매 금액이 50만 원 이상인 경우 응모 가능한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보습라인과 워시라인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퓨토시크릿 기프트 세트가 증정된다.
안경화 아가방앤컴퍼니 국내사업본부장은 “올해는 아가방앤컴퍼니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브랜드 리뉴얼 및 유아동 백년 기업을 향한 행보에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며 “창립 기념상품 출시 뿐 아니라 매장, 프로모션, 이색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브랜드 활성화 전략을 앞세워 브랜드 도약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