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
단지는 상업지구 내에 위치해 생활편의시설도 두루 갖췄다. 이케아 고양점 및 롯데아울렛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스타필드 고양점과 농협하나로클럽도 인접해 있다. 여기에 도래울 바람물공원, 의장대공원 등 풍부한 녹지시설을 누릴 수 있어 쾌적한 주거 생활이 가능하다.
광고 로드중
이처럼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한 이 단지는 인근 업무지역 수요자를 겨냥해 1∼2인 가구에 최적화된 원룸과 1.5룸으로 구성되며, 단지 내 다양한 상업시설을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단지는 에너지 사용량을 직접 체감하고 절약습관을 기르는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과 외출 시 조명을 조절하는 일괄제어스위치, 200만 화소의 고화질 CCTV와 무인택배시스템, 스마트도어 카메라, 지하주차장 비상콜 시스템 등을 통해 안전한 단지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단지는 오피스텔 입주민들을 위한 주거 서비스도 잘 갖췄다. 입주 후 2년간 바쁜 생활로 식사를 제때 챙기지 못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조식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유상) 원흥역까지 셔틀버스(무료)도 운행할 계획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단지는 원흥지구 내 첫 번째 프리미엄 브랜드인 ‘푸르지오’ 오피스텔로 벌써부터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특히 조식서비스와 셔틀버스 운행도 진행할 예정이어서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광고 로드중
견본주택은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4-2, 3에 마련되며 입주는 2021년 7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