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피비코스메틱, 아시아 최대 뷰티 박람회 ‘2018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입력 | 2018-11-20 10:59:00

사진제공=㈜피비코스메틱


 종합 뷰티 브랜드 ‘디브랜드’로 해외 바이어들에게 호평

 종합 뷰티 브랜드 디브랜드(D-BRAND)를 운영하는 ㈜피비코스메틱(대표 김한주)이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홍콩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8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뷰티 박람회(Cosmoprof Asia Hong Kong 2018)'에 참가했다.

 올해로 23회를 맞은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세계 3대 뷰티 박람회로, 전세계 약 2,500여개의 화장품, 헤어, 스파, 미용기기 및 관련 서비스 분야 기업이 참여하고 8만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미용 박람회로 꼽힌다.

 이번 박람회에서 ㈜피비코스메틱은 내년 1월 미국 HSN의 특별편성 방송인 ‘Today Special’에서 선보일 ‘페이스업 더블S 에센스’와 ‘페이스업 더블S 세럼’, ‘디어마이립 듀오 키트’를 주력으로 소개하며 행사장을 찾은 해외 바이어·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피비코스메틱은 한 해 동안 전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뷰티 제품을 선정하고 시상하는 ‘COSMOPROF AWARDS FINALIST’에서 전세계 스킨케어 브랜드 중 유일하게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피비코스메틱 김한주 대표는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올해로 3년째 참가하고 있는 ‘피비코스메틱’은 필리핀, 인도네시아, 싱가폴, 태국, 말레이시아 등의 동남아시아 뷰티시장을 확보한 데 이어 미국과 캐나다 등 글로벌 시장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에서 미국을 비롯해 전세계 바이어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만큼 이를 계기로 온·오프라인 판매를 확대하고, 유럽시장 판로 개척을 본격화 할 예정이다”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피비코스메틱은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로부터 사업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2017년 하이서울브랜드(Hi-Seoul)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