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휴대폰 인증만 받으면 보험 가입… “해외여행 안전하게 다녀오세요”

입력 | 2018-07-18 03:00:00

삼성화재




삼성화재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은 해외여행 중에 발생한 상해·질병의 치료비를 보상한다. 여행 도중 우연한 사고로 타인의 신체나 재산에 피해를 끼쳐 손해배상이 필요한 경우나 도난이나 파손 등 휴대품 손해도 보장받을 수 있다.

항공기 지연과 결항으로 발생한 비용을 보장하는 담보도 인기다. 항공편 결항, 지연으로 4시간 내 대체 운송수단이 제공되지 않는 경우 보험가입금액 한도로 식사, 간식, 전화비, 숙박이 필요한 경우 숙박비 등을 보장받을 수 있다. 만약 수화물이 예정 도착시간으로부터 6시간 내 또는 피보험자가 목적지 도착한 후 24시간 내 도착하지 않은 경우에도 비상의복 및 필수품 구입비용이 보험가입금액 한도로 보상된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여행보험은 오프라인 대비 20%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다. 또한 가족이 함께 가입하면 10%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가족형으로 가입할 경우 본인과 배우자 및 미성년 자녀까지 한 번에 가입이 가능하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여행보험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특히 앱을 이용할 경우 모바일 간편확인증을 이미지로 다운로드 받아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계약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여행기간이 늘어나 보험가입 날짜를 연장하고 싶은 경우에도 모바일로 편리하게 계약 연장이 가능하다.

해외에서 다치거나 휴대품 도난사고가 발생할 경우 현지 병원, 경찰서에서 말이 통하지 않아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삼성화재는 해외여행보험 가입자에게 연중무휴 24시간 우리말 도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해외여행보험 미가입자를 위해 삼성화재는 인천공항 보험가입 데스크를 365일 연중무휴로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 중이다. 제1여객터미널은 3층 J카운터와 K카운터 사이, 제2여객터미널은 3층 E카운터 근처에 있다. 공항 데스크 가입 시 인터넷 가입과 보장내용이 다를 수 있으며 다이렉트 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은 휴대폰 인증만으로도 보험가입이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