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디렉터 파이, 착한 클렌저로 ‘아크웰 클렌저’ 소개

입력 | 2018-06-29 10:00:00

디렉터 파이(피현정)가 선보인 딸과 함께한 맘앤딸 영상 ‘선크림 바르고 지우기 Q&A, 애프터 선케어’ 편


 피부 보호막을 지켜주면서 바른 클렌징 습관을 돕는 ‘약산성’ 클렌저가 돋보이는 계절이다.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자외선 차단제는 물론 화장품의 잔여물, 땀, 피지 등이 피부 노폐물과 섞여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이다.

 디렉터 파이(피현정)가 지난 1일, 딸과 함께한 맘앤딸 영상 ‘선크림 바르고 지우기 Q&A, 애프터 선케어’ 편에서 한국적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아크웰의 클렌저 2종 ‘아크웰 약산성 미셀라 딥 클렌징 워터’와 ‘아크웰 약산성 마이크로 클렌징 폼’을 착한 클렌저로 소개해 눈길을 끈다. 세정력은 물론 온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착한’ 클렌징 워터와 약산성 클렌징 폼으로 꼽은 것.

 그녀는 성분은 순하면서도, 클렌징력은 좋기 때문으로 선정 이유에 대해 밝혔다. 특히 아크웰 약산성 미셀라 딥 클렌징 워터에 대해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와 쿠션까지 지우는 클렌징력 좋은 제품으로 평가했다.

 착한 클렌저로 소개된 아크웰의 두 제품 모두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화장품 성분 EWG 등급 중 그린 등급의 원료들을 사용하고, 대표적인 화학적 성분을 배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아크웰은 건강한 피부의 pH는 약산성 상태라는 것에 착안하여 피부 수분막을 보호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버블프리 pH 밸런싱 클렌져를 시작으로 폼, 워터 등 약산성 클렌저 라인을 확장해 가고 있다. 착한 클렌저로 소개된 2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디렉터 파이(피현정)는 뷰티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화장품 테스트와 성분 분석을 통해 제품을 추천하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소비자가 궁금해하는 화장품 정보를 보다 쉽고, 빠르게 전달해 40만명 이상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