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하나투어, 럭셔리 패키지 ‘하나팩 프리미엄’ 론칭

입력 | 2018-03-05 05:45:00


4월 가성비·가심비 잡은 패키지 도입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는 기업브랜드출범 22주년을 맞아 새로운 패키지 브랜드 ‘하나팩 프리미엄’을 론칭했다.

4월부터 하나투어의 패키지 상품 이용객들은 가성비를 고려한 ‘하나팩’과 가심비 좋은 ‘하나팩 프리미엄’ 중 선택할 수 있다. 하나투어에 따르면 일찌감치 예약을 하는 얼리버드 여행 예약이 일반화되면서 노쇼핑, 노옵션 등 상대적으로 비싼 여행상품 판매량이 꾸준히 늘고 있다. 하나팩은 이 중 가격 대비 효용성을 꼼꼼히 따지는 고객을 위한 상품군이고, 하나팩 프리미엄은 비용을 조금 더 지불하더라도 차별화된 여행경험을 원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하나팩 프리미엄의 경우 항공은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항공 등 국적기를 우선적으로 이용하며, 전 일정 특급호텔에서 숙박한다. 식도락·문화체험·레포츠 등 다양한 테마를 여행일정에 포함하며 지역별 베스트 가이드가 인솔한다. 쇼핑과 선택 관광도 최소화하여 전체적으로 여유로운 일정을 운영하는 것도 특징이다.

하나팩, 하나팩 프리미엄 상품은 ‘고객 감사드림 Festival’ 프로모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8일까지 실시하는 프로모션에서는 4월부터 출발 가능한 하나팩과 하나팩 프리미엄 상품을 비교해 예약할 수 있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