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Love&Gift]명인명장의 ‘프리미엄’+합리적인 ‘실속형’ 담아

입력 | 2018-02-05 03:00:00

롯데백화점




무술년 설을 맞아 롯데백화점은 ‘프레스티지엘(Prestige L)’, ‘명인명장’ 카테고리 등을 통해 최고의 품격을 갖춘 상품들을 기획했다. 프레스티지엘은 모든 과정을 까다롭게 살피고 특별하게 만드는 정성을 아끼지 않아 선물 그 이상의 프리미엄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 명인명장에서는 세월의 흐름 속에 견고하게 뿌리 내리며 전통과 철학을 지켜온 사람들의 유서 깊은 내력을 담았다.

△L-No.9 세트=
1++ 등급(마블스코어9) 중에서도 최상위 등급인 No.9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한우 선물세트로, 고기 본연의 맛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등심·안심·살치살 등의 구이용 부위를 엄선하여 구성한 상품이다.

△울릉칡소 명품세트=울릉도의 산과 바다, 바람이 키워서 ‘약소’라 불리는 우리 고유의 한우인 울릉칡소의 대표 프리미엄 상품이다. 맑은 자연의 산야초와 심층해양수로 올곧게 키워내 최상의 품질을 자랑한다.

△영광 법성포 굴비세트 황제=예전부터 그 맛과 품질을 인정받아 임금님 수라상에 진상되던 귀한 참조기만을 엄선하여 구성한 선물세트이다.

△기순도 토판염 구벌죽염 명품 특선1호=기순도 명인은 대한민국 식품명인 제35호로, 기 명인의 전통장은 국산 콩으로 만든 손메주와 서해안 천일염을 구워 만든 죽염을 사용해 건강하고 담백하며 깊고 구수한 전통의 맛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또한 롯데백화점은 다양한 가격대의 실속형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실속형 세트는 합리적인 포장과 구성, 가격대로 알뜰한 선물 마련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이번 실속형 세트는 부정 청탁금지법 상한액이 10만 원으로 상향 조정 되면서 상품군별로 10만 원 이하의 상품들을 다채롭게 준비했다.

△한우 실속 혼합세트=구이용 보섭살 부위와 명절 상차림으로 활용도가 높은 산적, 국거리로 구성한 한정 특가 세트 상품이다.

△대한민국 3大 불고기 세트
=한양식, 언양식, 광양식의 대한민국 3大 양념 불고기 세트로 1등급 한우를 원료로 사용하고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안심 먹거리 세트이다.

△영광 법성포 알뜰 굴비세트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엄선된 굴비세트이다.

이솔 기자 sol0619@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