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2018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30만고객이 효과 인정한 맞춤형 두피 케어

입력 | 2018-01-29 03:00:00

두피전문화장품 부문
솔랩(Solep)




두피 전문기업 ㈜코비스타(대표 강애선)의 두피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솔랩(Solep)’은 두피 전문화장품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솔랩은 천연 유래성분, 자연발효와 과학적인 기술력이 합쳐져 두피케어와 탈모케어에 효과적인 두피 전문 화장품 브랜드다.

13년간 두피를 연구해온 코비스타가 전국 50개점의 업계 1위 브랜드인 웰킨 두피·탈모센터를 운영하며 탄생한 홈 케어 제품으로 약 30만 명의 고객에게 그 효과를 검증받았다.

솔랩의 모든 제품은 계면활성제, 파라벤 등 두피에 유해한 화학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천연유래 성분을 사용한다. 지성과 건성, 민감성 등 두피 증상에 따라 개선속도를 높일 수 있는 증상별 제품구성으로 두피맞춤별 케어가 가능하다. 솔랩은 샴푸, 두피 팩, 두피에센스, 앰풀, 크림 등 약 50여 종의 전문 케어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들 중 앰풀, 크림, 에센스 등 영양라인은 두피와 스킨케어가 함께 가능해 하나의 제품으로 이중케어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만족도가 높다.

솔랩은 한국을 비롯해 미국과 중국 등 세계적인 식품의약품 관련 기관에서 2중 기능성과 탈모 의약외품 인증을 받았다. 중국과 캄보디아, 호주의 전문매장에서도 솔랩 제품을 만날 수 있으며 올해는 미국, 홍콩, 러시아 등지로 판로를 넓혀갈 계획이다.

이솔 기자 sol0619@donga.com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