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파고다교육그룹이 ‘취업파고답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취업파고답 페스티벌은 오는 28일까지 미래를 고민하는 대한민국 청춘들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파고다교육그룹에 따르면 행사를 주최하고 있는 파고다 내일캠퍼스는 파고다교육그룹의 ‘내 일(Work)’과 ‘내일(Tomorrow)’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평생교육 브랜드다. 내일캠퍼스는 3일간 취업, 청춘, 어학 등의 릴레이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청춘특강 연사로는 두산베어스 조성환 코치, 복면가왕 박원우 메인 작가, 유투브 크리에이터 코리안빌리가 나선다.
광고 로드중
취업 특강을 위한 일대일 컨설팅은 파고다 내일캠퍼스 총괄 강경화, 파고다 취업대표강사 지미김, 파고다 외국계취업 대표강사 루가박 & 낸시김, 일상담소 이강엽 대표, 콜미티제이 이택준 대표 등이 진행한다.
강경화 파고다 내일캠퍼스 총괄은 “자신의 일자리를 찾는 청춘들에게 취업과 진로 방향에 대한 고민과 더불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컨설팅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진지하거나 딱딱한 취업 박람회 형식이 아닌 즐길 수 있는 축제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취업파고답은 ‘취업은 파고다가 답이다’를 줄인 말로 파고다 인강 및 어학원이 지향하는 슬로건이다. 취업파고답 페스티벌은 파고다 종로점에서 진행된다. 페스티벌 참가비 1일권은 5000원, 3일 올패스(ALL PASS)권은 1만 원이다. 파고다어학원 수강생들은 1일권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