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Food&Dining3.0]파리바게뜨, 이탈리안 ‘홈 다이닝’ 3종 제대로 된 한 끼 선사

입력 | 2017-12-20 03:00:00


파리바게뜨는 국내에 유럽풍 베이커리 문화를 소개하고 발전시키며 시장을 선도해온 대표 브랜드다. 맛과 품질에서 혁신적인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국내 식문화에 새로운 가치를 제시하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혼자라도 대충 때우는 것이 아닌, 제대로 된 한 끼를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가정간편식(HMR· Home Meal Replacement) ‘홈 다이닝(Home Dining)’ 3종을 선보였다.

파리바게뜨 홈 다이닝 제품은 매장에서 신선한 재료로 갓 만든 이탈리안 음식을 집에서 데우기만 하면 근사한 한 끼가 완성되는 반조리 간편식이다. △밥 위에 로스팅한 허브 치킨과 매콤한 청양고추가 어우러진 ‘로스트 치킨 도리아’ △정통 볼로녜세 소스의 펜네 파스타에 모차렐라 치즈를 얹어 노릇하게 구워낸 ‘미트 볼로녜세 그라탱’ △토마토소스에 베이컨, 소시지, 모차렐라 치즈를 풍성하게 올린 ‘모차렐라 토마토 파스타’로 구성됐다.

전자레인지에 5분 또는 180도 오븐에 10분 데워 예쁜 그릇에 담아내기만 하면 혼자서 혹은 친구들과도 합리적인 가격에 스타일리시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천연효모빵, 바게트, 크루아상 등과 곁들여 먹어도 좋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SPC그룹의 식품 연구개발(R&D) 분야의 강점과 전국 3400개의 파리바게뜨 매장을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간편식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솔 기자 sol0619@donga.com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