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뷰티정보] 72시간 지속되는 보습력! 아벤느 ‘트릭세라’ 2종 리뉴얼 출시 外

입력 | 2017-10-12 16:40:00


72시간 지속되는 보습력! 아벤느 ‘트릭세라’ 2종 리뉴얼 출시

사진제공=아벤느


 ○…아벤느가 ‘트릭세라’ 라인을 새로이 업그레이드한 ‘트릭세라 로션’과 ‘트릭세라 밤’을 각각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트릭세라’ 라인은 신개념 플루이드 텍스처를 적용해 한 번 바르는 것만으로도 72시간 지속되는 보습력을 선사하며, 특허성분 셀렉티오즈®를 함유하고 있어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식물유래 복합성분 리피딕 트리오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아벤느 천연 온천수가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두 제품 모두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무첨가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페이스&보디 겸용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 출시된 트릭세라 라인은 수분과 영양을 충분히 공급해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더욱 높이는 ‘트릭세라 로션’과 극건성 피부를 위한 고영양 밤 타입의 모이스처라이저인 ‘트릭세라 밤’ 2종으로 출시됐다.


클리오, 보습도 커버도 완벽하게 ‘누디즘 워터그립 에센스 팩트’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고보습 에센스 캡슐로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보정 효과를 부여하는 ‘누디즘 워터그립 에센스 팩트’를 출시한다.

사진제공=클리오


 부드러운 밤 타입으로 베이스 밀착력을 높인 ‘누디즘 워터그립 에센스 팩트’는 육각형 모양의 파우더가 결점 위에 얇게 레이어링되어 노 메이크업 인 듯 은은한 윤광 피부를 연출해 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 노화 예방에 효과적인 벨기에 온천수와 강력한 보습 효능을 지닌 해바라기 씨 오일, 레드팜 오일 등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한다.

 누디즘 워터그립 에센스 팩트’는 전국의 클럽 클리오 매장과 드럭 스토어 주요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직영몰에서는 오는 31일(화)까지 런칭 기념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