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JBJ. 사진=로엔엔터테인먼트
광고 로드중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했던 연습생들이 모인 그룹 JBJ가 정식 데뷔전부터 몇몇 극성팬들로 몸살을 앓고 있다.
18일 오후 JBJ 측은 “지난 일요일 JBJ의 비공개 일정임에도 불구하고 입·출국 시 같은 항공편을 이용하며, 공항 내부와 기내에서 JBJ 멤버들의 옆자리에 앉거나 말을 걸며 사진 및 영상을 촬영하는 등 올바르지 않은 관심을 주는 일부 팬 분들로 인해 일반인 이용객 분들께 불편을 드리는 사례가 있다”고 전했다.
JBJ 팬클럽 담당자는 “연습실, 회사, 샵, 숙소, 해외 스케줄 시 숙소 등 출입이 제한된 장소에 방문하는 것 역시 삼가 달라”며 “이제 막 시작하는 JBJ가 무한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광고 로드중
▼다음은 JBJ 측 공지▼
안녕하세요.
JBJ 팬클럽 담당자입니다.
JBJ 데뷔 소식 후 JBJ에게 무한한 애정과 성원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지난 일요일 JBJ의 비공개 일정임에도 불구하고 입·출국 시 같은 항공편을 이용하며, 공항 내부와 기내에서 JBJ 멤버들의 옆자리에 앉거나 말을 걸며 사진 및 영상을 촬영하는 등 올바르지 않은 관심을 주는 일부 팬 분들로 인해 일반인 이용객 분들께 불편을 드리는 사례가 있어 팬클럽 에티켓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자 한다.
광고 로드중
JBJ의 해외 스케줄 시 같은 항공을 이용하는 등 공항 내부 및 기내에서 계속 말을 걸며 사진 및 영상을 촬영하는 등의 행동을 할 경우 다른 이용객 분들께 불편을 드리게 됩니다. 우연히 같은 항공편을 이용하게 되시더라도 직접 말을 걸며 선물을 주거나, 사진 및 영상을 촬영하는 행위는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2. 공개 스케줄 장소 이외의 방문
공식적으로 안내된 스케줄 이외의 스케줄(연습실, 회사, 샵, 숙소, 해외 스케줄 시 숙소) 등
사전에 안내되지 않은 비공개 스케줄 및 출입이 제한된 장소의 방문을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JBJ 멤버들의 충분한 연습과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의 배려 부탁드립니다.
위에 안내 드린 내용과 같은 일이 발생할 경우 JBJ의 활동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제 막 시작하는 JBJ가 무한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