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트리앤씨, ‘네이버 해피빈 기부 캠페인’ 시작과 동시에 목표액 600%돌파

입력 | 2017-05-24 11:20:00

트리앤씨는 네이버해피빈과 함께 전세계 여성들과 어린 아이들이 겪고 있는 어려움에 힘을 보태기 위해 ‘해피투게더(HAPPY Together)’ 캠페인을 시작했다. 사진제공=트리앤씨


 금액별 기부 캠페인 참여 시 아가베선인장 사막앰플 등 증정

 승무원 화장품으로 유명한 ‘트리앤씨’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한 기부캠페인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딜이 오픈한지 몇 시간 만에 목표액 100만원을 돌파했고, 5월 24일 기준으로 600%, 600만원을 돌파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트리앤씨는 네이버해피빈과 함께 전세계 여성들과 어린 아이들이 겪고 있는 어려움에 힘을 보태기 위해 ‘해피투게더(HAPPY Together)’ 캠페인을 시작했다. 트리앤씨가 마련한 금액별 캠페인에 참여할 경우 트리앤씨의 제품을 증정하는 것으로, 기부도 하고 자연유래 성분의 화장품도 받는 1석 2조의 효과가 있다.  증정 제품은 아가베선인장 사막앰플, 에스키모멜라 무스폼·화이트닝세럼·클렌징워터· 수딩토너·페이셜미스트, 승무원 다이아몬드 마스크팩 등으로 금액에 따라 다르게 구성된다.

 트리앤씨는 특급호텔 및 항공사 어메니티 패키지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으며, 단순히 화장품을 판매해 수익에만 집중하는 브랜드가 아닌 세계 각지의 인류공존을 위한 문제에 관심을 갖고 함께 해결해 나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매출액의 일정부분을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사막과 바다, 하늘, 북극 등 자연을 테마로 해당지역의 천연 원료 성분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미국 EWG의 ‘안전한 화장품을 위한 캠페인’의 성분 규정을 엄격하게 따르며 모든 제품이 저자극·무첨가 포뮬러로 합성향과 합성방부제도 지양한다. 화장품 동물실험 금지에도 앞장서는 등 화장품 업계에서는 자연과 인간, 지구를 생각하는 착한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이번 캠페인에 이름을 올린 아가베 선인장 사막앰플은 100% 가까이 수분을 간직한 아가베 선인장을 원료로 사용한 제품이며 식물성 콜라겐과 헬리크리섬워터, 프랑킨센스(유향) 등 자연유래 성분이 90% 이상 함유돼 있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