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국건강㈜의 눈건강을 위한 신제품 ‘아스타잔틴’
광고 로드중
안국루테인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안국건강㈜에서 눈 건강을 위한 신제품 ‘아스타잔틴’을 출시했다.
안국 아스타잔틴은 학생 및 직장인을 위한 눈 건강 기능식품으로, 눈의 피로도와 건조함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헤마토코쿠스에서 추출한 항산화 성분 아스타잔틴(6mg)과 오메가3(600mg)를 주 원료로 한 제품으로, 하루 2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아스타잔틴은 위협받는 2040세대의 눈 건강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에서 제공한 자료에 따르면 20~60대의 전 연령층에서 10% 이상이 눈의 피로와 이로 인한 두통 증상을 호소했다. 특히 20~40대로 갈수록 비율이 높게 나타났는데, 이는 컴퓨터와 스마트폰의 장시간 사용, 업무 스트레스 가중 등이 영향을 끼친 것으로 이해할 수 있다.
광고 로드중
안국 아스타잔틴은 눈 피로 개선을 위해 안국건강의 기술력을 집약해 만든 제품이다. 세계 1위의 아스타잔틴 원료 생산업체인 알가테크놀로지와 계약을 맺어 순도 높은 아스타잔틴을 10%의 국내 독점 공급 받아 만들었다. 납, 카드뮴, 총수은, 총비소 등의 중금속 테스트도 모두 통과했다.
안국 아스타잔틴은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스타잔틴과 건조한 눈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를 포함한 2중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오메가3의 경우 ‘오메가3의 건조한 눈 개선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눈물 생성량 증가 및 눈의 눈물층 유지 시간 증가, 안구표면지수 감소 유의적 개선을 확인한 바 있다.
해당 제품은 안국건강 공식 쇼핑몰 또는 홈쇼핑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오는 4일 오전 7시 25분, NS홈쇼핑에서 특가 구성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