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즈호텔 김포
스타즈호텔 김포의 운영을 맡은 모두스테이는 ㈜모두투어 네트워크 자회사로 전문적인 호텔 운영의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현재 스타즈호텔 명동 1, 2호점과 스타즈호텔 동탄 등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모두스테이는 투자자를 비롯해 호텔 투숙객들 사이에서도 호평이 자자하다.
이런 모두스테이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 호텔 운영 시스템을 도입한 스타즈호텔 김포는 경기 김포시 고촌읍 일대에 조성되며 비즈니스, 레저, 관광, 쇼핑 인프라를 두루 갖춘 호재로 분양 훈풍이 불고 있다.
광고 로드중
이 때문에 서울 마곡지구, 목동, 여의도 등을 포함한 서울 서남부 생활권과의 교류가 쉬워지는 장점을 빼놓을 수 없다. 또한 김포공항, 인천공항 등을 이용하는 비즈니스 방문객도 머무는 호텔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인근에는 김포 수상레저의 중심이라 불리는 김포아라마리나, 경인아라뱃길 등이 있고 글로벌 브랜드가 입점한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이 들어서면서 레저에 이어 쇼핑까지 만족할 수 있는 특징이 부각된다.
또한 호텔 인근 고촌읍 향산리와 걸포동 일대에는 112만1000m² 땅에 약 9900억 원의 사업비를 들여 조성되는 한강시네폴리스가 올해 착공될 것으로 전망된다. 문화콘텐츠와 첨단기술이 융합된 창조형 도시를 조성하는 신도시 사업이며 현재 사업에 박차를 가하는 추세라 고촌읍이 들썩이고 있다.
이어 마곡지구, 상암DMC 외에도 한류문화와 외부 관광객 유치에 큰 축이 되고 있는 일산한류월드와 일산킨텍스가 가까워 다방면의 관광객 수요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수요까지 흡수하기 충분하다.
광고 로드중
품격 높은 내부 인테리어를 도입한 점도 빼놓을 수 없다. 전국 28개 호텔의 실내 인테리어를 전문적으로 시공한 이웨이인테리어가 스타즈호텔 김포의 인테리어를 맡아 투숙객과 투자자 모두의 만족감을 높일 예정이다.
총 377객실인 스타즈호텔 김포의 규모는 지하 3층∼지상 13층이며, 투자자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수익률 보장과 함께 연간 15일 무료 숙박, 5년 임대차 계약서 발행, 보증금 1000만 원 지급, 6개월 월세 선지급 등을 제공한다. 또 분양형 호텔로써 청약통장 없이 분양받으며 개별 등기가 가능하다. 1가구 2주택에 포함되지 않고, DTI 제한, 양도세, 중과세 대상에서도 벗어난 이 호텔은 실거주, 직접 임대, 위탁 운영의 세가지 방안 중 한 가지 운영 방안을 선택할 수 있다.
각종 개발 호재와 호텔 전문운영으로 투자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어 조기 완판이 기대된다. 본보기집은 서초구 서초동, 지하철 2, 3호선 교대역에 있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