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박경실 회장, ‘파고다 내일캠퍼스, 공간 대여 서비스’ 본격 가동

입력 | 2017-01-13 13:01:00


파고다교육그룹의 박경실 회장이 내일캠퍼스에 회의, 세미나, 취업 스터디 등 공간이 필요한 이들을 대상으로 한 공간 대여 서비스를 본격 가동한다고 밝혔다.


파고다 내일캠퍼스는 내일(WORK)을 고민하고 내일(TOMORROW)을 준비하는 청년들과 직장인들을 위한 교육 공간이다. 현재, 파고다 강남학원 11층과 종로학원 1층에 각각 위치해 있다.


내일캠퍼스는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1인 부스석과 최소 2인에서 최대 6인까지 사용 가능한 랩실로 구분돼 있다. 토요일에도 이용 가능하며 랩실의 경우 면접이나 취업, 공모전 스터디 학생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이용 시간에 따라 결제 및 공간 대여가 가능하다. 하루 종일 공간을 사용할 수 있는 종일권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공간 대여 서비스를 이용하면, 모니터, 충전기, 담요 대여 등의 부가 서비스와 함께 카페 메뉴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파고다교육그룹 박경실 회장은 “파고다 내일캠퍼스는 카페를 전전하며 학습할 수 있는 공간을 찾지 못하는 취업 준비생들이나 단기 사용을 목적으로 사무 공간을 찾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곳”이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파고다 내일캠퍼스 소개 및 예약은 내일캠퍼스 홈페이지 또는 스페이스클라우드에서 가능하다.



동아닷컴 교육섹션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