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가 다이어트를 위한 프리미엄 단백질쉐이크 ‘덴마크 밀크프로틴 쉐이크’를 선보였다. 사진제공=스포맥스
광고 로드중
우유의 부드러움이 담긴 프리미엄 단백질쉐이크가 출시됐다.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가 다이어트를 위한 프리미엄 단백질쉐이크 ‘덴마크 밀크프로틴 쉐이크’를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덴마크 밀크프로틴 쉐이크는 우유의 부드러움이 담긴 프리미엄 단백질쉐이크다. 낙농선진국인 덴마크산 우유에서 추출한 농축유청단백질을 사용해 고품질의 단백질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기존 단백질쉐이크의 텁텁함을 없애고 디저트를 즐기듯 부드럽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맛과 식감에 많은 신경을 썼다.
광고 로드중
덴마크 밀크프로틴 쉐이크는 하루에 아침, 저녁 1번씩 우유에 타서 섭취하면 되는데, 다이어트 중에도 맛있고 포만감 있게 즐길 수 있도록 밀크초콜릿, 고구마라떼, 쿠키앤크림 등 세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때문에 바쁜 일상 속에 식사대용 쉐이크나 운동 직후 단백질 보충 등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섭취가 가능하다.
스포맥스 관계자는 “덴마크 밀크프로틴 쉐이크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몸매관리를 위해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는 여성들을 응원하기 위해 많은 부분에 신경을 썼다”라며 “두산 시구녀, 맥심녀로 인기를 끌고있는 최설화가 전속모델로 활약하며 스포맥스와 함께 여성들을 응원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프리미엄 다이어트쉐이크 ‘덴마크 밀크프로틴 쉐이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포맥스 온라인스토어와 전국 대리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