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룩에 어울리는 립 아이템
제이에스티나 레드뷰티의
‘풀 HD 레트로 립 CH1. 레드 인 뉴욕’
광택없고 선명한 붉은 색상 돋보여
버츠비 ‘립스틱 썬셋 크루즈’
모링가 오일 등 자연 보습 성분 함유
셉의 ‘그래픽 페이스 쿠션 블러셔 핑크 핏’
멀티블러셔로 눈, 입술, 볼 모두 사용 가능
화려한 디자인이나 색상의 패션 아이템이 많은 바캉스 룩에는 눈과 볼, 입술을 모두 강조하는 색조 메이크업보다 입술만 강조하는 것이 더 돋보일 수 있다. 올여름, 매력적인 입술 하나만으로 시선을 강탈할 립 아이템을 알아보자. 연예인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청담동 부티크 ‘멥시’에서 추천하는 선글라스에 어울리는 입술 연출법도 덤으로 소개한다.
광고 로드중
섹시한 레드 립
여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 도전하고 싶은 레드 립. 일상에서 벗어나는 휴가를 맞아 시도해보는 게 어떨까. 레드 립은 짙은 검은색 선글라스에 잘 어울린다. 다른 색조 메이크업은 생략하고 붉은 립스틱으로 입술만 강조해 시크한 매력을 더할 수 있다. 제이에스티나 레드뷰티의 ‘풀 HD 레트로 립 CH1. 레드 인 뉴욕’은 광택 없이 매트하면서도 선명한 붉은 색상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부드러운 질감이 가볍게 밀착돼 오랜 시간 번짐 없이 깔끔하게 지속된다. 가격은 2만8000원(5g).
청순미 코랄 립
코랄 색상 립 제품은 섹시한 레드 립과는 달리 청순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차분한 코랄 계열 색상으로 자연스럽게 혈색만 살릴 수 있다. 흰 테 선글라스에 코랄 색상 립 제품을 바르면 건강하게 탄 태닝 피부와 윤기 나는 피부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다. 버츠비의 ‘립스틱 썬셋 크루즈’는 여성미를 살리는 은은한 코랄 계열 립스틱이다. 비즈 왁스 라즈베리씨 오일, 모링가 오일 등 자연 보습 성분을 함유해 오랫동안 촉촉함이 지속된다. 입술을 꽉 채워 바르는 것보다는 그러데이션을 주어 자연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것을 추천한다. 가격은 2만4000원(3.4g).
생기 넘치는 핑크 립
광고 로드중
손가인 기자 gain@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