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웹툰-크레이지드래곤-세계정복2 for Kakao (맨 위쪽부터)
광고 로드중
■ 인기 웹툰 원작 게임·시즌 맞이 야구게임·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네이버 웹툰 원작 ‘마음의 소리’
사전등록자 50만명 돌파 화제
2년 개발 ‘크레이지드래곤’ 출시
빠른 템포의 호쾌한 액션 강점
2016년 모바일게임시장 경쟁이 본격화된 가운데 중견게임사들도 동참 채비를 마쳤다. 국내 주요 중견게임사들은 모바일 부문 신작 출시를 앞두고 막바지 담금질에 속도를 내고 있다.
광고 로드중
엠게임은 24일 ‘크레이지드래곤’을 정식 출시한다. 2년 동안 개발한 엠게임의 첫 모바일 RPG로 드래곤 탑승 전투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 영웅과 용병이 상호 육성을 하는 독특한 시스템과 빠른 템포의 호쾌한 액션을 강점으로 한다.
한빛소프트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세계정복2 for Kakao’의 정식 서비스를 4월5일 시작한다. 큰 인기를 모았던 ‘세계정복’의 후속작으로, 총 160개의 방대한 시나리오 파트를 갖췄다. 또 ‘이순신 장군’과‘아서 팬드래건’, ‘클레오파트라’ 등 전작에서 호평을 이끈 개성만점 영웅들이 등장한다. 4월1일부터 4월4일까지 사전 오픈을 한다.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모바일 전략 RPG ‘트리니티사가’의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최근 비공개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상반기 내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다. 영웅, 소환수 등 각 유닛들이 펼치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강점이다. 특히 전투 중 소환수가 마신이라는 강력한 존재로 변신하는 합체 시스템은 전략적 재미를 더해 준다.
와이디온라인은 4월 중 신작 모바일게임 ‘천군’의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천군은 와이디온라인이 ‘갓오브하이스쿨’의 성공으로 쌓은 노하우를 담은 게임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광고 로드중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