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ABS를 통한 일반석 구매고객에게, 심야 응대 및 응급 의료 등 서비스 제공 -전 항공사 비즈니스석 이상 구매고객에게, 컨시어지 서비스 제공
이번 서비스는 창사27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3월 21일부터 4월 30일까지 모두투어로 예약/발권한 여행사의 해외개별항공권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제공되며, 크게 2가지 서비스로 구분된다.
먼저 일반석의 경우, 모두ABS(여행사용 실시간항공부킹엔진)를 통하여 예약/발권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현지에서의 항공편 예약 재확인, 휴대품 분실시 대처요령 등의 여행관련 서비스와 의료팀과의 전화의료 상담, 의료기관 안내, 의료 통역(영어) 등의 부가 서비스가 제공된다.
광고 로드중
또한, 모두투어로 발권 위탁한 전 항공 비즈니스 이상 항공권 구매고객에게는 컨시어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24시간 전화 응대 및 응급의료 서비스를 기본으로 호텔, 리조트 안내 및 예약, 현지 교통편 예약 및 기사 섭외, VIP 의전 안내, 레스토랑, 바, 현지 골프장 추천 및 예약, 전 세계 900여개 골프클럽 우대 서비스 제공, 각종 스포츠경기 일정 안내 및 문화 공연 및 특별 전시 정보 안내 등의 다양한 VIP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서비스 신청은 모두ABS로 발권 요청시 가능하며, 서비스이용전화번호는 출발1일전 고객에게 SMS로 전송된다.
27년간 여행사와 함께 성장해 온 모두투어는 개별항공권 시장에서도 VI 및 각종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여행사 수익창출에 기여함은 물론, 여행사가 고객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업계 최초로 컨시어지 서비스를 도입, 제공함으로써, 진정한 홀세일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창사27주년을 맞아 3월에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매출 500만원 이상시, 10만원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별도로 진행 중에 있으며, 아시아나항공 최대 8% 카드할인으로 요금 경쟁력을 더 했다. 4월에는 보다 파격적인 혜택의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글/취재 = 동아닷컴 트래블섹션 원형진 객원기자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