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뽀로로… 몬스터 호텔… 우리도 봐줘요

입력 | 2015-12-24 03:00:00

그밖의 어린이용 애니메이션




어린이 관객을 사로잡을 ‘뽀로로 극장판 컴퓨터 왕국 대모험’(위위 사진)과 ‘몬스터 호텔 2’. 이노기획·다봄 제공

겨울 극장가에는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 ‘어린왕자’ 외에도 어린이용 애니메이션과 영화가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뽀로로 극장판 컴퓨터 왕국 대모험=뽀로로와 크롱이 ‘황금날개 대모험’ 게임 속으로 들어간다. 게임 속 치치 왕자와 함께 황금날개를 찾고 거미 마왕에게 잡혀간 공주를 구하기 위한 모험을 떠난다. ‘뽀로로’ TV 애니메이션 관객층은 대개 서너 살이지만 이 영화는 대여섯 살까지 볼만하다. 10일 개봉.

△포켓몬 더 무비 XY 후파: 광륜의 초마신=지우와 피카추는 여행 중에 ‘무엇이든 소환할 수 있는 링’을 가진 포켓몬 후파를 만나 악당 로켓단에 의해 봉인이 풀린 ‘검은 그림자’와 대결을 벌인다. 후파 등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하고 ‘포켓몬 소환잔치’가 펼쳐지는 등 게임을 좋아하는 초등학생을 위한 영화다. 23일 개봉.

△몬스터 호텔 2=뱀파이어 마비스와 인간 조니는 결혼에 성공한 뒤 아들 데니스를 낳는다. 몬스터 호텔 주인이자 데니스의 할아버지인 드락은 데니스가 뱀파이어라 확신하고 ‘몬스터 트레이닝’에 돌입한다. 할아버지의 손자 사랑 이야기로 3대가 함께 가서 볼만하다. 24일 개봉.

△굿 다이노=6500만 년 전 공룡을 멸망시킨 운석이 지구를 피해 가 공룡이 선사시대까지 생존했다는 상상에서 시작한다. 겁쟁이 공룡 알로와 인간 꼬마 스팟이 가족을 찾아 모험을 떠나며 교감하고 성장한다. 픽사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키덜트’족도 볼만한 영화다. 1월 7일 개봉.

김배중 기자 wanted@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