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슈피겐코리아(대표 김대영)는 갤럭시노트5·S6엣지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5일까지 슈피겐 공식스토어 및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 ‘투명케이스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투명케이스 런칭 프로모션은 슈피겐의 갤럭시노트5·S6엣지플러스 전용 프리미엄 투명케이스 라인업 3종에 대한 30%의 할인은 물론 액정보호필름, 씬핏 케이스, USB 케이블 등 다양한 액세서리 중 1가지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슈피겐 공식스토어를 비롯해 네이버 스토어팜,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의 오픈마켓에서 진행되며, 구매한 제품은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스토어팜 이용자를 대상으로만 진행되는 ‘랜덤 럭키박스’ 후기 이벤트도 마련됐다. 행사 제품을 구매하고 후기를 남긴 참가자 전원에게 공식스토어 30%~50% 쿠폰 및 백팩, 보조배터리, 거치대 등 다양한 아이템 중 1가지를 랜덤으로 지급하는 럭키박스를 제공한다.
광고 로드중
슈피겐 국봉환 본부장은 “최근 불고 있는 대화면 패블릿의 열풍에 힘입어 이번 갤럭시노트5 및 S6엣지플러스 역시 높은 수요가 예상된다”면서 “이번 기회를 통해 디자인과 보호기능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슈피겐의 프리미엄 투명케이스에 대한 파격적인 할인과 더불어 특별한 선물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창현 동아닷컴 기자 cch@donga.com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