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2015 포드 환경 프로그램(Ford Motor Company Conservation & Environmental Grants)’ 지원자를 모집한다.
올해 14회를 맞이한 ‘2015 포드 환경 프로그램’은 생태계 보호와 자연 및 환경 보존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어려움을 극복하고 다양하고 적극적인 환경활동을 펼쳐 나가는 개인 및 단체를 선정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지원서 접수 기간을 3개월로 연장해 보다 많은 신규 지원자들이 포드 환경 프로그램에 대해 인지하고 지원서 준비에 충분한 시간을 투자할 수 있도록 했다. 지원서는 환경 분야 전문가들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활용성, 헌신성, 재정적 필요성, 창의성 그리고 지속 가능성 등 다양한 기준에서 가장 뛰어난 아이디어를 제시한 팀이 후원 대상자로 선발된다.
광고 로드중
국내 포드 환경 프로그램은 지난 2002년 처음 시작된 이후 총 81개의 단체 및 개인을 대상으로 현재까지 42만 달러(한화 4억7000만 원)를 지원해왔다. 특히 이 프로그램은 전문 환경 관련 단체뿐만 아니라 환경보호 운동에 대한 관심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개인과 학생, 그리고 소규모 단체들에게 환경 보호 운동을 시작할 수 있는 초석을 제공한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
2015 포드 환경 프로그램은 오는 10일부터 접수를 시작한다. 포드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fordkorea)에서 다운로드 받은 지원서 및 활동 계획서와 함께 사진, 슬라이드 등의 시각자료를 10월 5일까지 이메일(ford.grants@bm.com)로 제출하면 된다. 결과는 10월 중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포드코리아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ford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