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e편한세상 테라스 광교’
e편한세상 테라스 광교는 지하 1층∼지상 4층 규모다. 이 지역 B3블록에는 전용면적 84∼273m²인 317채가, B4블록에는 전용 111∼164m²인 259채가 들어설 예정이다.
모든 가구에 테라스를 적용하고 서비스 면적을 제공한다. 최고층인 4층 가구에는 다락방과 연계된 옥상 테라스가 들어간다. 1층의 일부 가구에는 테라스는 물론이고 주거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지하층을 제공한다.
광고 로드중
교통환경도 잘 갖춰져 있다. 이 단지 입주민들은 내년 2월 개통될 예정인 신분당선 광교역(가칭)을 이용하기 좋다. 용인서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를 통해 서울 강남지역, 경기 성남 분당구와 용인 등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단지에서 반경 500m 내에 광교초병설유치원, 광교초, 광교중 등이 위치해 있다. 다음 달 단지 인근에 이마트도 개점할 예정이다.
이 단지에는 대림산업이 특허출원 중인 설계기술을 적용한다. 벽과 벽이 만나는 모서리 부분에 단열 관련 장치를 끊기지 않게 잇는 기술이다. 이 기술이 적용되지 않는 일반 아파트들은 보통 모서리에 단열장치가 깔리지 않아 결로가 발생하기도 한다.
거실과 주방에는 일반적인 바닥차음재보다 2배가량 두꺼운 바닥차음재를 사용한다. 층간소음을 줄이고 난방에너지를 절감하기 위해서다.
광고 로드중
031-214-4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