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스타킹’ 유승옥, 다이어트 식단 공개…점심은 황제처럼 “요요 현상 줄일 수 있다”

입력 | 2015-03-23 14:00:00

유승옥 다이어트 식단 유승옥 다이어트 식단 유승옥 다이어트 식단 유승옥 다이어트 식단


‘스타킹’ 유승옥, 다이어트 식단 공개…점심은 황제처럼 “요요 현상 줄일 수 있다”

유승옥 다이어트 식단

모델 유승옥이 자신의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스타킹’에서는 ‘유승옥 프로젝트-10주의 기적’에 도전한 샘 해밍턴과 두 여성 도전자 그리고 이들의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유승옥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유승옥은 자신의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그는 “아침은 쌀밥 대신 귀리를 먹는다. 오트밀 세 주먹 정도 담고 물을 조금 넣어 전자레인지에 2분 정도 돌린다”고 밝혔다. 특히 귀리가 섬유질이 많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숙변 제거에도 좋다고 설명했다.

또한 유승옥은 “점심은 돈까스, 떡볶이, 김치볶음밥 등 황제처럼 먹는다”고 밝혀 주위를 놀라게 했다. 한 끼 정도는 먹고 싶은 것을 먹어야 요요 현상을 줄일 수 있다는 주장이다.

이어 유승옥은 “저녁식사는 닭가슴살, 양파 반 토막, 버섯, 달걀을 넣고 볶아 먹는다”고 간단한 저녁 식단을 공개했다.

한편, 유승옥은 지난달 28일부터 시작된 ‘10주의 기적’ 프로젝트를 통해 자신의 운동 비법과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할 예정이다. 3주차에 접어든 이날 방송에서 샘 해밍턴은 10.2kg 감량에 성공했다.

네티즌들은 유승옥 다이어트 식단에 대해 “점심 맛있게 먹는건 특이하네”, “삼시세끼 전부 다이어트 식단은 아니구나”, “유승옥 다이어트 식단 따라하면 글래머러스한 몸매 가능한가”등의 의견을 나타냈다.

사진 l 스타킹 (유승옥 다이어트 식단)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studio@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