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노홍철 음주운전 측정거부, 벤츠 몰던 중 적발

입력 | 2014-11-08 11:46:00

무한도전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벤츠 스마트 포투 카브리



무한도전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벤츠 스마트 포투 카브리


8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방송인 노홍철은 오전 0시10분께 강남구 논현동 서울세관사거리 인근에서 술을 마시고 자신의 벤츠 스마트 포트 승용차를 운전하다 단속에 적발됐다.

경찰은 노홍철의 요구로 음주 측정 대신 채혈을 한 뒤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감정을 의뢰했다. 이후 경찰은 채혈 측정 결과를 토대로 그를 소환해 정확한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만약 노홍철의 채혈 측정 결과가 0.05% 이상이 나오게 될 경우 면허 정지를 당한다.

노홍철의 음주운전 적발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MBC '무한도전' 시청자들의 반응이 엇갈리고 있다.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2기 라인업 다시 꾸릴 타이밍" 등 강도 높게 하차를 요구하고 있다. 이에 반대하는 네티즌들은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노홍철 빠지면 무한도전 폐지 수순",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노홍철 사과하고 안고가자",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무한도전 핵심 멤버인데 프로그램 위기 온다" "무한도전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벤츠 스마트 포투 카브리, 잘 나갈 때 조심하라고 했는데" "무한도전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벤츠 스마트 포투 카브리, 왜들 이러나" "무한도전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벤츠 스마트 포투 카브리, 채혈이 더 나오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오토 기사제보 car@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