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Outdoor]마운티아, 방수재킷 걸치고 보온 장갑 끼면 ‘가을비도 반가워’

입력 | 2014-09-17 03:00:00


가을의 묘미는 단풍 구경이다. 본격적인 단풍 시즌을 앞두고 아웃도어 브랜드인 마운티아가 세련되면서도 기능성을 갖춘 제품들을 내놨다. ‘갤러리 티셔츠’에 ‘아키텍 팬츠’를 입고 그 위에 ‘스카이 재킷’을 입으면 선선한 가을철에 딱 맞는 산행 스타일이 완성된다.

갤러리 티셔츠는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한 기본 티셔츠다. 그 위에 방수와 투습 기능이 우수한 전문형 방수 재킷인 스카이 재킷을 입으면 열을 잃지 않으면서 가볍게 등산을 할 수 있다. 신축성이 좋은 아키텍 팬츠는 무릎의 내구성을 높인 클라이밍 팬츠다. 거기에 보온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한 ‘스콜스 장갑’을 끼면 스타일이 완성된다. 스콜스 장갑은 손바닥 부위에 실리콘 처리가 돼 있어 미끄럼 방지 효과가 있으며 스마트폰 인지가 가능한 원단을 사용해 장갑을 벗지 않고도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다. 스카이 재킷과 아키텍 팬츠는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있다.

이 외에도 마운티아는 소지품이 많은 여성들을 위해 ‘트리톤28’ 배낭을 내놓았다. 28L 중형 배낭인 트리톤28 배낭은 맨 위를 열 수 있게 제작돼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멜빵은 두께감 있는 에어메시 소재를 사용해 어깨의 피로도를 줄일 수 있게 했다. 마운티아는 여성들을 위해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나며 촉감이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한 ‘배링거 티셔츠’도 내놓았다.

단풍 여행 때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모리타 재킷’은 방풍과 내구성이 우수한 야상형 재킷이다. 다양한 주머니를 구성해 수납 기능도 강화했다. 모리타 재킷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여행이 아니어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다. 모리타 재킷에 ‘킹스턴 티셔츠’를 입으면 캐주얼한 느낌을 더욱 살릴 수 있다. 킹스턴 티셔츠는 가죽 느낌의 원단을 패치해 내구성을 높이면서 캐주얼한 느낌도 돋보이게 한 상품이다. 여기에 기모 소재를 사용한 카고 팬츠인 ‘뱅크스 팬츠’를 입으면 단풍 여행 스타일이 완성된다. 마지막으로 고급스러운 천연 쇠가죽을 사용한 ‘던컨 등산화’를 신으면 단풍 여행을 갈 준비는 끝이 난다.

김성모 기자 mo@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