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메이필드 호텔에서 운영하는 ‘메이필드호텔스쿨’이 ‘2014 호텔서비스 인력양성 우수기관’으로 선정됨에 따라 인재 양성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교육생을 이달 20일까지 모집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한 ‘2014 호텔서비스 인력양성 우수기관’은 2천만 외래 관광객 시대를 맞아 관광수용태세 정비 및 양질의 호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인재양성 프로그램 추진 기관을 발굴하는 사업으로, ‘메이필드호텔스쿨’이 ‘스위스 로잔스쿨’과 같이 특급호텔에 적합한 서비스 인력을 양성 및 공급하는 기관으로 선정됐다.
선정 배경에는 특1급 ‘메이필드 호텔’이 직접 운영함으로써 이론과 실무를 동시에 소화할 수 있고, 학교 교육과 호텔 현장에서 발생되는 미스매치를 최소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기 때문이다. 약 10만 제곱미터에 달하는 숲 속에 호텔과 학교가 함께 있어 학생들의 실습장소로 호텔 사용이 가능하고, 산학연계가 하나의 공간에서 이루어질 수 있기 때문에 교육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광고 로드중
취업은 한국관광호텔업협회와 연계된 취업프로그램을 통해 특급호텔의 인사 담당자와 취업희망자의 1:1면접으로 100% 취업지원이 가능하도록 시스템화 하고 있다. 내년부터는 이러한 시스템 정착과 사업확대를 통해 특급호텔이 선호하는 우수인력이 충분히 공급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9월20일까지 edu@mayfield.co.kr로 지원하면 심사를 거처 교육 대상자로 선정되며, 지원서와 구비서류는 메이필드호텔스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및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문의: 메이필드호텔스쿨 02-2661-6060 (내선 317, 담당자 김기옥)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