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최자, 최근 방송서 설리와의 열애설 묻자 ‘화들짝’ 놀라며…

입력 | 2014-06-25 14:19:00

사진=KBS2 ‘인간의 조건’ 캡처


최자 설리

다이나믹 듀오 최자와 에프엑스 설리의 열애설이 또 다시 불거진 가운데, 최자의 최근 방송 출연 장면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지난달 방송된 KBS2 '인간의 조건'에서 새 멤버로 합류한 최자는 조우종 아나운서에게 스캔들에 관한 질문을 받았다.

조우종 아나운서가 "그런데 그 스캔들 어떻게 된 것이냐"라며 설리와의 열애설을 언급하자, 화들짝 놀란 최자는 입으로 손을 가리며 어찌할 바를 몰라 했다.

조우종은 "정말 궁금해서 물어보는 것이다"라며 재차 질문했고, 김준호도 "스캔들 뭐야? 뭔데, 뭔데?"라고 거들었다.

이에 최자는 "그 얘기는 들어가서"라며 상황을 급히 수습해 눈길을 끌었다.

조우종이 언급한 열애설은 지난해 9월 최자와 설리가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불거진 것으로, 당시 최자와 설리의 양측 소속사 모두 "친한 오빠 동생 사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한 바 있다.

하지만 최자와 설리의 열애설은 최근 온라인상에서 다시 떠올랐다. 최자의 분실한 지갑을 습득했다는 한 누리꾼이 최자와 설리로 추정되는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스티커 사진을 지갑 안에서 발견했다며 이를 게재한 것.

이에 최자의 소속사 측은 25일 해당 지갑에 대해 "최자가 잃어버린 지갑이 맞다"면서도 사진에 대해선 "아티스트의 사생활"이라며 말을 아꼈다.

사진=KBS2 '인간의 조건' 캡처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