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회’ 시청률, 밀회 재방송시간 사진= JTBC 월화드라마 ‘밀회’ 화면 촬영
광고 로드중
‘밀회’ 시청률, 밀회 재방송시간
JTBC ‘밀회’가 2회 만에 시청률 3%를 돌파하며 재방송시간에도 시청자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시청률조사기관 닐슨코리아 19일 발표에 따르면, 18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밀회’ 2회가 전국 유료방송가구기준 시청률 3.104%를 기록했다.
광고 로드중
이날 밀회 2회에서는 이선재(유아인 분)의 천재성을 알아보고 감탄하는 오혜원(김희애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선재는 훌륭한 연주를 선보였음에도 자신의 실력을 가늠하지 못했고, 오혜원은 언제부터 피아노를 접했는지 묻는다. 피아노에 미련이 남았던 이선재는 오혜원에게 한곡만 더 치면 안되겠냐고 부탁하고 이선재와 오혜원은 함께 연주하며 교감한다.
동시간대 방송된 MBC ‘기황후’는 전국기준 시청률 26.5%를 기록했고, SBS ‘신의 선물- 14일’은 전국기준 시청률 9.4%를 기록했다.
JTBC편성표에 따르면 이시간 이후 ‘밀회’ 재방송시간은 오후 3시 15분(밀회 1회), 4시 35분(밀회 2회), 10시 55분(밀회 1회)이다.
‘밀회’ 시청률을 본 누리꾼들은 “‘밀회’ 시청률, 연출도 배우도 좋다” “‘밀회’ 시청률, 피아노 치고 싶어진다” “‘밀회’ 시청률, 밀회 2회 점점 빨려든다” “밀회 재방송시간은 언제?” “밀회 재방송시간, 못 본 본방 챙겨봐야지”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광고 로드중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