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재경 사진= DSP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제공
걸 그룹 '레인보우'의 재경이 온스타일 ‘겟 잇 뷰티(Get it beauty)’에 MC로 합류한다.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뷰티 프로그램 ‘겟 잇 뷰티(Get it beauty)’ 측은 10일 “재경이 배우 유인나와 함께 ‘겟 잇 뷰티’의 새로운 MC로 합류하게 됐다”고 밝혔다.
광고 로드중
또 온스타일 ‘겟 잇 뷰티(Get it beauty)’ 제작진은 “새 단장한 ‘겟 잇 뷰티’는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뷰티 전반을 다루는 진정한 뷰티 라이프 쇼로 거듭날 예정이다. 그런 면에서 패션뷰티 감각, 뛰어난 운동감각까지 갖춘 팔방미인 재경은 ‘겟 잇 뷰티’에 적격이다. 다방면에서 활약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재경을 발탁한 이유를 설명했다
레인보우의 재경은 의상 디자인 전공자답게 직접 디자인한 옷이나 가방, 모자를 SNS에 공개한 바 있다. 최근에는 걸 그룹 레인보우의 유닛 레인보우 블랙의 로고를 직접 디자인해 타고난 손재주를 선보인 바 있다. 뿐만 아니라 평소 레인보우 멤버들의 메이크업을 직접 해줄 정도로 실력을 갖추었다고.
재경은 “평소 패션·뷰티에 관심이 많던 터라 MC로 참여하게 돼, 무척이나 설레고 기쁘다”며 “우리나라 대표 뷰티 프로그램인 만큼 그 명성을 이어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레인보우 재경의 온스타일 ‘겟 잇 뷰티(Get it beauty)’ 합류 소식에 누리꾼들은 “레인보우 재경, 독특한 감각 선보일 듯” “레인보우 재경, 기대된다” “레인보우 재경, 응원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광고 로드중
사진= DSP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