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마늘이 몸에 좋다는 것은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 2002년 타임지는 세계 10대 건강식품으로 마늘을 선정했고, 미국 국립암연구소(NCI)는 최고의 항암식품으로 마늘을 꼽았다. 건강기능식품업체 천호식품은 이런 마늘을 이용해 설 선물세트인 ‘알리신이 첨가된 마늘과학’을 내놓았다.
이 제품은 8년간의 연구 끝에 탄생한 것으로, 마늘 함량은 높이면서 마늘 특유의 아린 맛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한 팩에 마늘 14쪽이 담겼지만 마늘을 수증기로 익히는 HSP(증숙) 공법을 이용해 매운맛과 향을 없앴다. 또 여기에 마늘의 주요 성분인 알리신을 추가로 첨가해 제품의 효능을 강화했다.
광고 로드중
특히 질병, 노환, 만성피로로 인해 체력이 떨어지고 쉽게 지치는 사람이나 어르신에게 적합하다. 설날을 맞이해 3박스를 구매하면 10% 저렴하게 살 수 있다. 또 세트로 3박스를 구매하면 무료로 황토찜질팩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천호식품의 인기제품만을 골라 구성한 설날 한정판 선물세트도 인기다. 선물하는 사람의 정성이 느껴지도록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30팩 구성으로 선물하기에 안성맞춤이다. 5박스를 구매하면 1박스는 무료로 받을 수 있는 5+1행사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제품 문의는 080-700-1005로 하면 된다.
황수현 기자 soohyun87@donga.com